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프라이즈 걔 김하영, 개그맨 유민상씨와 썸 끝내고 연애시작?!

ISSUE

by 리뷰하는사람 2020. 4. 23. 14:47

본문

 

일간스포츠에서 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진짜 이슈 포스팅 하네요 ㅋㅋ

정말 안 할 수가 없어서 이렇게 컴퓨터를 켜고 글을 쓰고 있네요!!

 

일명 서프라이즈 걔로 유명하신 '김하영' 씨가

개그맨 '유민상' 씨와 길었던 썸을 끝내고

드디어 연애 1일차를 선언하며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거 실화인가요??

이게 실화이면 정말 축하할 일인데요!!

두 분은 42세로 동갑이라고 하던데...

정말 잘 되었으면 하네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김하영씨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2002년 부터 MBC에서 방송 중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고정으로 출연중이시죠!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홈페이지에서 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런 두 사람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안의

동료 개그맨들의 엄청난 부러움을 샀다고 하네요!!

빨리 방송을 봐서 진짜인지 궁금하네요

지금 기사가 엄청 올라오고 있어서 맞는 것 같기도 하는데요 ㅋㅋㅋ

 

일간스포츠에서 펌

연애 숙맥인 유민상씨가 좀처럼 진도를 빼지 않자,

김하영씨가 직접 "나 민상씨 좋아해요, 우리 사귀자구요!" 라고 저돌적인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순간 지켜보던 모든 이들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네요...

 

게다가 이 날 출연했던 김종민씨가 한껏 부러워 하며

 

"제가 유민상 씨와 동갑인데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이다며,

두 사람이 결혼하면 축가를 부르겠다"며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네요!

 

 

일간스포츠에서 펌

근데 내용을 자세히 보니 아무래도 홍보용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그 개그콘서트에서 새로하는 코너?! 인것 같은데요~

아마 저처 럼 이 커플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런 홍보를 더해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는것 같네요!

 

더 자세한 건 4월 24일 저녁 8시 30분 KBS2에서 방송하는

'개그콘서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개 콘 본지가 진짜 오래 되었는데... 간만에 본 방송을 지켜 봐야 할 것 같네요?! ㅋㅋ

 

두 분이 실제 연애 1일차 연인이었으면 좋겠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일간 스포츠 기사 링크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어요!

기사 링크는 아래에 남겨 드릴게요~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761393